R&D Center

SPERICAL SILICONE BEADS

화장품원료분야에서의 품질경쟁력과 인터넷 환경에 맞는 유연한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우량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케미랜드 연구소에서는 화장품의 사용감을 개선시킬 수 있는 구상분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Powder pact나 Loose powder 제품 이외에도 cushion이나 cream 등 유화 제형 소재와도 상용성이 우수하여 쉽게 적용할 수 있으며, 특유의 silky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케미랜드의 특허 기술로 물 또는 오일에 용해되는 물질의 코팅이 가능하므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물질이 코팅된 복합분체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구상(球狀)의 silica는 피부에서 구름성이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경도가 높아 피부에 이질적인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화장품 소재 중 이러한 이질감을 해소해 줄 수 있는 Nylon이나 Elastomer bead 등 다른 구상 파우더는 부드러운 사용감에 탄성력을 제공할 수 있지만 단가가 높은 단점이 있습니다. 케미랜드의 PMSQ 제품군은 위의 문제점을 모두 해결하여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이 높아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가진 구상 분체 개발을 통해 화장품 소재 시장을 선도하여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원료 시장 개척을 위한 기술개발에 앞장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