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ISSION & VISION

CHEMLAND is a functional cosmetics producer which has been achieving customer satisfaction
with its outstanding technological capabilities and quality since it foundation in 1999.

㈜ 케미랜드

임직원은 “모든 것이 고객을 만족시키는 데서 나온다는 것을 명심하면서 국내외 고객과 끊임없는 접촉을 통하여 보다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Everything comes from satisfying our customers.

PHILOSOPHY

겸손과 신입 회사의 마음자세로 돌아가 연구에 중점을 둔 계속 적인 앞선 기술개발로써 화장품업계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장품 원료 분야에서의 품질 경쟁력과 인터넷 환경에 맞는 유연한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우량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고객 가치 창출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찾아 새로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한다.

인간 존중 경영

사람을 최고의 가치, 최고의 자산으로 여기고 각자가 개인의 창의력과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회사 분위기를 조성한다.

고객 만족

모든 것이 고객을 만족시키는 데서 나온다는 것을 명심하면서 국내외 고객과 끊임없는 접촉을 통하여 보다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도전

할 수 없을 것 같은 일을 하라. 실패하라, 그리고 다시 도전하라 이번에는 더 잘 해보라. 넘어져본 적이 없는 사람은 단지 위험을 감수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일 뿐이다. 이제 여러분 차례이다 이 순간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라.

성취

남들보다 놀라운 성취를 얻고자 한다면 새로운 사과와 방식이 필요합니다. 기존의 사고와 방식을 관찰하고 정보를 수집한 다음 새로운 아이디어를 꾸준히 생각하고 발상할 때 새로운 발명을 하게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자율

자유는 가능성과 의지 사이에 경계선상에 위치하고 있다. 자유란 자기의 책임에 대한 의지를 갖는 것. 인간은 결코 자유롭지 않으며 너무 어리석은 나머지 그것을 알 수 없을 뿐이라고 결론 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