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NEWS

2021년 케미랜드 신년사

관리자 2021.01.05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안녕하십니까, 케미랜드 가족 여러분. 대표이사 이범주입니다.
 
 먼저 2020년 한 해 동안 노력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 덕분에 무사히 이 자리에 올 수 있었음에 대표로서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특히 2020부터 시작된 코로나에 글로벌 위기는 작은 시작에 불과하였고, 새로운 세상에 대한 도전의 시작이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임직원 가족의 열심한 노력 덕분에 아무 사고 없이 작은 성공도 이루어 냈습니다. 다시 한번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한 번도 만나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를 맞이하고 있는 우리는 소통 생활의 방식이 변화된 생활 속에서의 갑갑함 등 이질적인 삶의 여건 속에서도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들의 모습이 자랑스럽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에 대한 대비는 우리 자신의 몫이 아닌가요? 각자 맡은 바 위치에서 슬기롭게 철저히 대비해야만 하겠습니다. 그런 가운데 우리는 기본과 세밀함을 함께 살펴봐야 하겠습니다.

 2019년부터 우리는 글로벌 시대 원년으로 하고 금년은 한 번 더 도약하기 위해 지난해 하지 못했던 글로벌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고, 올해는 미국 FDA 재실사와 AUDIT을 위한 공장 건설과 글로벌 시스템을 정착해야만 합니다. 지난해에 실시하지 못한 스마트 공정 시스템 재도입하여 공정 시스템의 전산화 등, 재도전합니다. 세계적으로 변화하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이 시스템을 정착시키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적인 것입니다. 이 시스템을 정착하여 더욱더 좋은 품질 환경을 만들고, 이를 실행하고 새로운 신제품 개발과 새로운 마케팅 등을 도입해야만 합니다. 이를 위해 각자의 맡은 직무를 완성하여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 회사로서 각인되는 3년 차가 되도록 노력합시다.

 회사는 어느 때나 위기와 기회가 항상 존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우리는 새로운 세계를 접하였고 몇몇 신제품을 통한 위기를 극복해 나가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신제품 새로운 시스템, 변화에 대한 우리의 준비 이들 하나하나에 우리의 역량을 집중하고 세밀하게 관찰하고 실천해야 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이 변화에 적응하여 위기를 잘 극복하고 도약의 기회로 만들어 가야 하겠습니다. 그 기회를 만드는 것 또한 우리의 몫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어떻게 우리의 동료 직원들과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냐에 따라 모든 것이 결정된다고 생각됩니다. 동료와 부서 간의 대화와 협력으로 이 위기를 극복하여 주시고. 서로 새로운 것에 대한 논의와 관심 연구 등을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주십시오.

 저는 대표이사지만 여러분께 새로운 것에 대한 배울 점이 많다고 항상 느껴 왔으며 여러분이 이 회사에 주인공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좋은 회사라도 임직원 간에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결코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공장과 군포사무실이 멀리 떨어져 소통이 좀 더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좀 더 긴밀하고 문제점을 상의하여 보완하는 일을 꾸준히 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가 세운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기 위해 여러분 자리에서 여러분들의 노력과 합심이 요구됩니다.

 도전 창조 협력의 정신을 올해 더 요구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목표를 구체적으로 세밀하게 세워주세요. 또 실천해주세요. 임직원 여러분들의 끈기 있는 노력이 요구됩니다. 지난 과거의 수많은 역경을 극복한 것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우리 앞에 놓인 고난과 어려움을 어떻게 실천하느냐에 따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여러분과 희망찬 새해 인사를 나누게 됨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새롭게 시작하는 신축년 새해 첫날이 밝았습니다. 60간지로 보면 올해는 우직하면서도 근면 성실한 이미지와 상서로운 좋은 일이 생기는 흰 소의 해로서, 어려움 속에서도 우직하게 우리의 삶을 이루어 나가고 좋은 일을 만들어나가는 세계 속에 여러분이 되어 주십시오. 우리 임직원 모두에게 행운이 가득한 흰 소의 해가 될 것이라는 기대와 설렘이 가득합니다. 아무쪼록 임직원들과 가정에 코로나에도 건강하시고 행운이 가득하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길 기원합니다.

2021년 1월 4일                                    
대표 이사 이 범 주